카눈

자동차 구매정보 한눈에! '카눈'
1600-1015
  • 최근 견적 보관 목록 (로그인 필요)
  • 읽지 않은 알림 목록 (로그인 필요)

공지사항 | 현대자동차 [더 뉴 싼타페 출시], 카눈 업데이트 완료

공지사항
운영자 2020-06-30 13:13
신차
현대자동차 [더 뉴 싼타페 출시], 카눈 업데이트 완료
현대차는 30일 현대차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등을 통해 '더 뉴 싼타페'를 출시하고 7월 1일부터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더 뉴 싼타페'는 2018년 출시한 4세대 싼타페의 페이스리프트(부분 변경) 모델로 한층 고급스럽고 강인한 디자인, 신규 플랫폼과 파워트레인, 첨단 안전∙편의 사양 등을 적용해 신차급으로 탈바꿈했습니다.

현대차는 기존 싼타페의 세련된 디자인에 현대차 디자인 정체성 '센슈어스 스포티니스'를 적용해 한층 고급스럽고 강인한 더 뉴 싼타페의 디자인을 완성했습니다.

외장 디자인은 날카로운 '독수리의 눈(Eagle`s eye)'을 콘셉트로 헤드램프 일체형 넓은 라디에이터 그릴과 수직의 T자형 주간주행등(DRL)을 독창적으로 대비시킨 강렬한 전면부가 특징입니다.

현대차는 더 뉴 싼타페에 차세대 플랫폼을 신규 적용하고 최적화된 설계로 공간 활용성을 강화했습니다.

더 뉴 싼타페에 세계 최초로 적용된 '운전자 인식형 스마트 주행모드'는 운전자가 개인 프로필을 등록하면 운전자의 운전 성향과 주행 도로 상황을 고려하여 에코, 스포츠, 컴포트 모드 등 최적화된 주행 모드를 자동으로 제공하는 기능으로 최대 3명까지 설정하고 저장할 수 있습니다.

카눈에 가격,제원,옵션등이 업데이트 되었으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댓글 입력 : SNS 계정으로 간편하게 로그인하여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팝업 타이틀

팝업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