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눈

자동차 구매정보 한눈에! '카눈'
1600-1015
  • 최근 견적 보관 목록 (로그인 필요)
  • 읽지 않은 알림 목록 (로그인 필요)

공지사항 | 쉐보레 [더 넥스트 이쿼녹스 출시] 카눈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공지사항
운영자 2022-06-09 14:11
신차
쉐보레 [더 넥스트 이쿼녹스 출시] 카눈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쉐보레는 일상에 특별함과 즐거움을 더해줄 중형 SUV ‘THE NEXT 이쿼녹스(EQUINOX)’를 국내에 공식 출시하고 지난 2일부터 본격적인 계약에 들어갔다고 6일 밝혔습니다.

새로운 모습과 달라진 엔진으로 돌아온 더 넥스트 이쿼녹스는 1935년 세계 최초로 SUV를 내놓은 쉐보레의 노하우를 담은 SUV 유산과 기술이 깃든 중형 SUV입니다.
이쿼녹스는 SUV의 천국이라고 불리는 미국에서 올해 1분기 콤팩트 크로스오버 판매량 3위를 차지할 만큼 성능과 디자인에서 모두 인정받고 있습니다.

더 넥스트 이쿼녹스는 탄탄한 기본기의 LS와 합리적인 LT, 스포티한 RS, 고급스러운 프리미어(Premier) 트림으로 상품 라인업을 다양화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길이 4,650㎜, 너비 1,845㎜, 높이 1,660㎜의 더 넥스트 이쿼녹스는 밸런스 잡힌 균형 있는 비율을 자랑하며 존재감 넘치는 디자인으로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전면 디자인은 쉐보레 최신 패밀리룩을 적용, 특유의 대담하고 강인한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널따란 라디에이터 그릴 상단에서 양옆으로 날카롭게 뻗어 나온 헤드램프는 이중으로 나뉘어 보다 강렬한 이미지를 완성했습니다.

더 넥스트 이쿼녹스는 1.5ℓ 터보 직분사 가솔린 엔진과 6단 자동변속기가 조화를 이룹니다. GM의 라이트사이징(Rightsizing) 기술이 적용된 새로운 엔진은 최고출력 172마력, 최대토크 28㎏·m의 성능을 선보입니다.

더 넥스트 이쿼녹스의 기본가격은 개소세 인하 기준으로 △LS 3,104만 원 △LT 3403만원 △RS 3631만원 △PREMIER 3894만원입니다.

카눈에 제원과옵션, 가격등이 업데이트 되었으니 많은 이용부탁드립니다.
댓글 입력 : SNS 계정으로 간편하게 로그인하여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팝업 타이틀

팝업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