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눈

자동차 구매정보 한눈에! '카눈'
1600-1015
  • 최근 견적 보관 목록 (로그인 필요)
  • 읽지 않은 알림 목록 (로그인 필요)

공지사항 | 애스턴마틴 [ DBX707 모델 출시 ] 카눈 업데이트 완료되었습니다.

공지사항
운영자 2022-07-15 14:34
신차
애스턴마틴 [ DBX707 모델 출시 ] 카눈 업데이트 완료되었습니다.
영국 럭셔리 스포츠카 브랜드 애스턴마틴의 국내 공식 수입원 애스턴마틴 서울은 가장 강력한 럭셔리 SUV, ‘애스턴마틴 DBX707’의 국내 판매를 시작합니다.

애스턴마틴은 비교 대상을 찾을 수 없는 독보적이며 궁극의 럭셔리 SUV를 목표로 DBX707을 개발했다고 합니다.
최상의 성능과 역동성, 럭셔리 라이프를 상징하는 스타일을 모두 아우르는 세그먼트 최강의 모델입니다.

애스턴마틴 서울은 DBX707의 국내 출시를 통해 애스턴마틴이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의 다양성을 보여주기 위해 국내 공식 출시 행사를 겸한 패션쇼를 대치동 애스턴마틴 전시장에서 17일 개최한다고 합니다.

애스턴마틴 DBX707은 기존 DBX의 잠재된 능력을 최상으로 끌어올려 럭셔리 SUV 중 최고의 정밀도, 다이내믹 성능, 드라이버 일체감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애스턴마틴은 DBX707의 정체성을 가장 빠르고, 가장 강력하며 최강의 핸들링 성능을 발휘한다는 세가지 상징적인 키워드로 설명합니다. 결과적으로 DBX707은 애스턴마틴 고유의 스포츠 드라이빙 성능을 유지하면서 자동차가 발휘할 수 있는 모든 영역의 성능을 높이고 운전의 즐거움이 강화된 독보적인 존재감의 럭셔리 SUV로 탄생했습니다.

DBX707 디자인의 특징은 보는 즉시 직관적으로 최강의 성능을 발휘한다는 믿음을 주는 것입니다.
군더더기 없는 차체 라인과 완벽한 아름다움의 비율은 유지하면서 강력한 파워를 느낄 수 있는 디자인으로 탄생 됐습니다. DBX707의 전면은 럭셔리 SUV의 존재감과 향상된 드라이빙 능력을 제공하는 다양한 요소들을 추가했습니다.

애스턴마틴 DBX707 의 자세한 정보와 가격 등이 카눈에 업데이트 되었으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댓글 입력 : SNS 계정으로 간편하게 로그인하여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팝업 타이틀

팝업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