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눈

자동차 구매정보 한눈에! '카눈'
1600-1015
  • 최근 견적 보관 목록 (로그인 필요)
  • 읽지 않은 알림 목록 (로그인 필요)

공지사항 | 포드 [Bronco 출시] 카눈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공지사항
운영자 2022-03-21 13:26
신차
포드 [Bronco 출시] 카눈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이하 포드코리아)는 3일, 자사의 상징적인 오프로드 SUV인 '뉴 포드 브롱코(New Ford Bronco)'를 출시했습니다.

브롱코는 올해로 57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포드자동차의 대표적인 오프로드 SUV로, 지난 1996년 생산이 중단된 후 전 세계 오프로드 애호가들의 관심 속에 25년 만에 생산이 재개된 모델입니다. 강력한 퍼포먼스와 스마트한 주행능력, 트렌디한 디자인 등을 모두 갖춘 뉴 포드 브롱코는 온로드와 오프로드 모두에서 안정적인 주행 능력을 갖춘 4도어 하드톱 아우터뱅크스(OUTER BANKS) 모델로 출시된다고 합니다.

최근 몇 년 새 캠핑을 비롯해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레저 인구가 급격히 늘어나면서, 어떠한 지형 환경에도 안정성을 제공하는 강력한 주행성능과 단단한 차체 그리고 넓은 적재공간까지 겸비한 차량에 대한 선호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브롱코는 이러한 시장환경 및 고객 니즈 변화에 부응하는 데 있어 최적화된 모델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포드코리아 데이비드 제프리(David Jeffrey) 대표는 3일 뉴 포드 브롱코를 공식 출시하는 자리에서, "브롱코 출시는 한국시장에서 포드의 SUV 및 오프로드 SUV 차량의 위상을 다시 한번 증명하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또한 브롱코가 국내 시장에도 정통 오프로드 SUV에 대한 최적의 선택지를 제공함으로서, 아웃도어 활동의 자유로움과 해방감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가격, 제원, 옵션과 견적조건들이 카눈에 업데이트 되었으니 많은이용 부탁드립니다.
댓글 입력 : SNS 계정으로 간편하게 로그인하여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팝업 타이틀

팝업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