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눈

자동차 구매정보 한눈에! '카눈'
1600-1015
  • 최근 견적 보관 목록 (로그인 필요)
  • 읽지 않은 알림 목록 (로그인 필요)

공지사항 | 기아자동차 [ The 2023 K8 출시 ] 카눈 업데이트 완료되었습니다.

공지사항
운영자 2022-05-03 09:58
신차
기아자동차 [ The 2023 K8 출시 ] 카눈 업데이트 완료되었습니다.
기아가 프리미엄 준대형 세단 K8의 연식변경 모델 'The 2023 K8' 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다고 밝혔습니다.

기아는 "사양 고급화를 원하는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기존에는 옵션으로만 선택할 수 있었던 일부 고급 편의 사양을 기본화 하고 주요 부품 개선을 통해 상품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 이라고 말했습니다.

기아는 출시 후 1년간의 고객 구매 데이터 분석을 바탕으로 고객의 선호도가 높은 '프리미엄 옵션 패키지'의 주요 사양을 기본화 했다고 합니다.

하이브리드 모델의 경우 최상위 트림인 시그니처의 선택률이 50%를 웃돌 만큼 고급 사양에 대한 수요가 높다고 판단해 기존 프리미엄 옵션 패키지를 노블레스와 시그니처 트림에 각각 기본 적용헸습니다.

가솔린 모델 역시 전동식 파워 트렁크 뒷좌석 이중 접합 차음 글라스를 주력 트림인 노블레스에 기본으로 포함해 사용 편의성과 승차 품질을 강화하고, 시그니처 트림에는 스웨이드 내장재를 기본 사양으로 운영해 고급감을 더했다고 합니다.
컴포트 옵션을 적용해야만 선택 가능했던 프리미엄 옵션 패키지를 단독으로 운영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합니다.

The 2023 k8 & 하이브리드 차량이 카눈에도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
댓글 입력 : SNS 계정으로 간편하게 로그인하여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팝업 타이틀

팝업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