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눈

자동차 구매정보 한눈에! '카눈'
1600-1015
  • 최근 견적 보관 목록 (로그인 필요)
  • 읽지 않은 알림 목록 (로그인 필요)

공지사항 | 랜드로버 [ The New Range Rover 출시 ] 카눈 업데이트 완료되었습니다.

공지사항
운영자 2022-08-24 10:27
신차
랜드로버 [ The New Range Rover 출시 ] 카눈 업데이트 완료되었습니다.
랜드로버의 5세대 레인지로버가 국내에 공식 출시됐습니다. '럭셔리' 라는 수식어가 어색하지 않게 모던 럭셔리 디자인에 혁신적 테크놀로지를 담았다고 합니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대표 로빈 콜건)가 23일 강원도 홍천군에서 랜드로버의 럭셔리 플래그십 SUV 올 뉴 레인지로버의 공식 출시 행사를 갖고 판매에 돌입했습니다.

럭셔리 SUV의 시초인 레인지로버는 1970년 첫 선을 보인 이후 50년 이상 럭셔리 SUV 시장을 선도해왔습니다. 이번에 들어오는 올 뉴 레인지로버는 레인지로버의 5세대 풀체인지 모델입니다. 직렬 6기통 디젤과 V형 8기통 가솔린 엔진이 같이 출시됐으며 배기량과 좌석 수 등에 따라 5개 트림으로 구분됩니다. 가격은 가장 낮은 D350 오토바이오그래피 가 2억 397만 원입니다. 가장 비싼 7인승 P530 오토바이오그래피는 2억 2,537만 원입니다.

올 뉴 레인지로버는 이음새와 경계를 최소화함으로써 모던 럭셔리 디자인을 완성했습니다. 이전 세대에 비해 절반으로 줄어든 셔트라인은 올 뉴 레인지로버가 얼마나 세심하게 디테일에 집중했는지 보여줍니다. 측면에는 히든 웨이스트 피니셔를 적용해 도어와 유리를 매끈하게 연결했으며, 레인지로버 고유의 시그니처 사이드 그래픽은 도어와 하나의 표면으로 완벽하게 이어집니다. 정교하게 완성된 올 뉴 레인지로버는 0.30Cd라는 낮은 공기저항 계수를 달성해 공기역학적으로 가장 효율적인 럭셔리 SUV로 거듭났습니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로빈 콜건 대표는 “올 뉴 레인지로버는 지난 50여 년간 축적해온 혁신의 헤리티지와 새로운 모던 럭셔리 철학이 결합된 모델로 랜드로버의 역사 그 자체”라며 “올 뉴 레인지로버는 럭셔리 SUV 시장을 선도해온 레인지로버만의 차별화된 디자인, 성능 그리고 가치를 구현해냈다. 과거 그 어느 세대보다 매력적인 올 뉴 레인지로버가 뛰어난 안목을 지닌 한국 고객을 만족시킬 것이라 자부한다”라고 말했습니다.

The New Range Rover 의 자세한 내용이 카눈에 업데이트 되었으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댓글 입력 : SNS 계정으로 간편하게 로그인하여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팝업 타이틀

팝업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