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눈

자동차 구매정보 한눈에! '카눈'
1600-1015
  • 최근 견적 보관 목록 (로그인 필요)
  • 읽지 않은 알림 목록 (로그인 필요)

공지사항 | 르노코리아 [QM6 2023년형 사전계약] 개시, 카눈 업데이트 완료되었습니다.

공지사항
운영자 2022-03-24 16:26
신차
르노코리아 [QM6 2023년형 사전계약] 개시, 카눈 업데이트 완료되었습니다.
르노코리아자동차가 오는 5월 중순 출시 예정인 국내 대표 SUV QM6의 2023년형 모델에 대한 사전 계약을 시작했습니다.

2023년형 QM6는 최상위 PREMIERE 트림에 앞좌석과 뒷좌석 시트 숄더, 센터 암레스트, 도어 암레스트 등에 블랙 알칸타라 내장이 새롭게 기본 사양으로 적용된다고 합니다. 알칸타라는 스웨이드와 촉감은 비슷하지만, 내구성이 훨씬 더 우수하고 방수 및 방오성도 뛰어난 고급 재질입니다.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선택을 받는 QM6 RE 시그니쳐 트림에는 지능형 안전 옵션인 드라이빙 어시스트 패키지를 기본 사양으로 추가했다고 합니다. 또한 미끄러짐이 적은 재질 특성상 운전자가 더욱 편안하고 정교하게 스티어링휠 조작을 가능케 해 고가의 수입 차량이나 슈퍼카에 적용되는 사례가 많습니다. 고급 소재이면서도 제조과정에서 발생하는 탄소 배출량이 없는 친환경 제품인 것도 알칸타라의 특징입니다.

또한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선택을 받는 QM6 RE signature 트림에는 지능형 안전 옵션인 드라이빙 어시스트 패키지(긴급 제동 보조 시스템, 차간 거리 경보 시스템, 전방 추돌 경보 시스템,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차선 이탈 경보 시스템, 오토매틱 하이빔)를 기본 사양으로 추가해 상품성을 더욱 강화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카눈에서 확인해보세요. 상세 정보와 견적, 가격표 등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댓글 입력 : SNS 계정으로 간편하게 로그인하여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팝업 타이틀

팝업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