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눈

자동차 구매정보 한눈에! '카눈'
1600-1015
  • 최근 견적 보관 목록 (로그인 필요)
  • 읽지 않은 알림 목록 (로그인 필요)

공지사항 |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사전계약] 카눈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공지사항
운영자 2023-03-22 16:27
신차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사전계약] 카눈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제너럴모터스(GM)의 신형 크로스오버유틸리티차량(CUV)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가 사전계약을 개시했습니다.

한국GM은 22일 경기 고양시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고 트랙스 크로스오버를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CUV는 SUV와 세단 각각의 장점을 결합한 모델입니다. 높은 전고(차 높이)로 SUV의 넓은 시야와 다목적성을 갖췄습니다.

로베르토 렘펠 한국GM 사장은 "GM의 새로운 타깃 세그먼트인 크로스오버 시장을 위한 중요한 발판이 마련됐다"며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전 세계 시장은 물론, 한국 시장에서 올해 가장 기대받고 있는 모델 중 하나로, 쉐보레 브랜드의 새로운 챕터를 열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LS·LT·ACTIV·RS 등 총 4가지 트림으로 국내 출시되며 1.2 리터 E-터보 프리미엄 엔진이 탑재됐습니다.
최고출력 139마력, 최대토크 22.4kg·m로 복합연료비는 ℓ당 12.7km입니다.

국내 고객을 위한 특화 옵션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특히 국내 판매되는 쉐보레의 글로벌 모델 중 최초로 오토 홀드 기능이 적용돼 차량 정차 시 자동으로 브레이크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판매 가격은 LS 2052만원, LT 2366만원, ACTIV 2681만원, RS 2739만원으로 구성 되었습니다.

현재 카눈에 제원, 가격, 옵션, 가격표 등 총정리 되어 업데이트 되었으니 많은 이용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카눈에서는 할부/리스렌트/카드캐시백 등 모든 정보를 접하실 수 있으니 둘러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쉐보레 신형 트랙스 크로스오버
쉐보레 신형 트랙스 크로스오버
댓글 입력 : SNS 계정으로 간편하게 로그인하여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팝업 타이틀

팝업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