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년형 5.5톤 카고
- 장축(4,300) 프리미엄 83,090,000원
- 초장축(4,900) 프리미엄 83,290,000원
- 초장축플러스7.0 (5,400) 프리미엄 84,590,000원
- 극초장축7.4 (5,700) 프리미엄 85,890,000원
- 극초장축플러스7.6 (5,900) 프리미엄 85,990,000원
- 극초장축플러스8.3 (6,300) 프리미엄 86,990,000원
- 장축(4,300) 프레스티지 87,820,000원
- 초장축(4,900) 프레스티지 88,020,000원
- 초장축플러스7.0 (5,400) 프레스티지 89,320,000원
- 극초장축7.4 (5,700) 프레스티지 90,620,000원
- 극초장축플러스7.6 (5,900) 프레스티지 90,720,000원
- 극초장축플러스8.3 (6,300) 프레스티지 91,720,000원
-
2025년형 15.5톤 샤시캡
-
2025년형 8톤 카고 고하중
-
2025년형 8.5톤 카고 고하중
-
2025년형 17톤 샤시캡 고하중
-
2025년형 5.5톤 카고 크레인 특장 전용 샤시
-
2025년형 15.5톤 환경미화차 전용 샤시
-
2025년형 17.5톤 고소차 전용 샤시
-
2025년형 24톤 밸류플러스 샤시캡 6x4
-
2025년형 카고 6x2 일반하중
-
2025년형 카고 6×2 고하중
-
2025년형 샤시캡 6x2 일반하중
-
2025년형 샤시캡 6×2 고하중
-
2024년형 5.5톤 카고 (25각자)
- 장축(4,300) 프리미엄 81,840,000원
- 초장축(4,900) 프리미엄 82,040,000원
- 초장축플러스7.0 (5,400) 프리미엄 83,340,000원
- 극초장축7.4 (5,700) 프리미엄 84,640,000원
- 극초장축플러스7.6 (5,900) 프리미엄 84,740,000원
- 극초장축플러스8.3 (6,300) 프리미엄 85,740,000원
- 장축(4,300) 프레스티지 86,870,000원
- 초장축(4,900) 프레스티지 87,070,000원
- 초장축플러스7.0 (5,400) 프레스티지 88,370,000원
- 극초장축7.4 (5,700) 프레스티지 89,670,000원
- 극초장축플러스7.6 (5,900) 프레스티지 89,770,000원
- 극초장축플러스8.3 (6,300) 프레스티지 90,770,000원
-
2024년형 15.5톤 샤시캡 (25각자)
-
2024년형 8톤 카고 고하중 (25각자)
-
2024년형 8.5톤 카고 고하중 (25각자)
-
2024년형 17톤 샤시캡 고하중 (25각자)
-
2024년형 특장차 (25각자)
- 15.5톤 암롤 단축(3,900) 프리미엄 M/T 98,980,000원
- 15.5톤 덤프 초단축(3,300) 프레스티지 M/T 97,860,000원
- 15.5톤 압축진개(배출판식) 단축(3,900) 프레스티지 A/T 127,450,000원
- 15.5톤 음식물 쓰레기 수거차 단축(3,900) 프레스티지 A/T 134,280,000원
- 17톤 버큠로리 단축(3,900) 프레스티지 M/T 107,990,000원
- 17톤 프리미엄 냉동탑차 초장축플러스7.0 (5,400) 프레스티지 A/T 135,840,000원
- 17톤 윙바디 초장축플러스7.0 (5,400) 프레스티지 A/T 124,980,000원
- 17톤 윙바디 극초장축플러스7.6 (5,900) 프레스티지 A/T 127,090,000원
- 17톤 윙바디 극초장축플러스8.3 (6,300) 프레스티지 A/T 129,140,000원
- 17톤 윙바디(후2축) 극초장축7.4 (5,700) 프레스티지 A/T 141,260,000원
- 17톤 경량화 윙바디(후2축) 극초장축플러스7.6 (5,900) 프레스티지 A/T 152,300,000원
-
2024년형 5.5톤 카고 크레인 특장 전용 샤시 (25각자)
-
2024년형 15.5톤 환경미화차 전용 샤시 (25각자)
-
2024년형 17.5톤 고소차 전용 샤시 (25각자)
-
2024년형 19.9톤 밸류플러스 샤시캡 6x4 (25각자)
-
2024년형 24톤 밸류플러스 샤시캡 6x4 (25각자)
-
2024년형 카고 6x2 일반하중 (25각자)
-
2024년형 카고 6×2 고하중 (25각자)
-
2024년형 샤시캡 6x2 일반하중 (25각자)
-
2024년형 샤시캡 6×2 고하중 (25각자)
현대자동차 파비스 견적, 할부, 리스, 렌트, 캐시백, 할인조건



-
예상 납기일5.5카고:1~2개월15.5톤 샤시캡:2~3개월8/8.5톤 카고 : 2~3개월17톤 샤시캡 : 2~3개월특장: 샤시캡 + 특장납기
-
0원
-
-
0원
-
0원
-
0원
-
0원
차량가격
0원
-
0원
-
보험개인별로 다름보험료 조회하기
-
초기비용
0원
구입비용
0원
프리미엄 5005mm
- 전장(㎜)
- 8,625
- 전폭(㎜)
- 2,455
- 전고(㎜)
- 2,795
- 축간거리(㎜)
- 5,005
프리미엄 5370mm
- 전장(㎜)
- 8,625
- 전폭(㎜)
- 2,455
- 전고(㎜)
- 2,795
- 축간거리(㎜)
- 5,370
프레스티지 5005mm
- 전장(㎜)
- 8,625
- 전폭(㎜)
- 2,455
- 전고(㎜)
- 2,925
- 축간거리(㎜)
- 5,005
프레스티지 5370mm
- 전장(㎜)
- 8,625
- 전폭(㎜)
- 2,455
- 전고(㎜)
- 2,925
- 축간거리(㎜)
- 5,370
프레스티지 5820mm
- 전장(㎜)
- 9,795
- 전폭(㎜)
- 2,455
- 전고(㎜)
- 2,925
- 축간거리(㎜)
- 5,820
프레스티지 6350mm
- 전장(㎜)
- 9,795
- 전폭(㎜)
- 2,455
- 전고(㎜)
- 2,925
- 축간거리(㎜)
- 6,350
프레스티지 7150mm
- 전장(㎜)
- 10,180
- 전폭(㎜)
- 2,455
- 전고(㎜)
- 2,925
- 축간거리(㎜)
- 7,150
일반하중 극초장축 7.4
- 전장(㎜)
- 9,890
- 전폭(㎜)
- 2,420
- 전고(㎜)
- 2,885
- 축간거리(㎜)
- 5,700
일반하중 극초장축 플러스 7.6
- 전장(㎜)
- 10,090
- 전폭(㎜)
- 2,420
- 전고(㎜)
- 2,885
- 축간거리(㎜)
- 5,900
고하중 극초장축 7.4
- 전장(㎜)
- 9,890
- 전폭(㎜)
- 2,420
- 전고(㎜)
- 2,985
- 축간거리(㎜)
- 5,700
고하중 극초장축 플러스 7.6
- 전장(㎜)
- 10,090
- 전폭(㎜)
- 2,420
- 전고(㎜)
- 2,985
- 축간거리(㎜)
- 5,900
단축
- 전장(㎜)
- 7,015
- 전폭(㎜)
- 2,320
- 전고(㎜)
- 2,795
- 축간거리(㎜)
- 3,900
중축(CNG)
- 전장(㎜)
- 7,215
- 전폭(㎜)
- 2,400
- 전고(㎜)
- 2,865
- 축간거리(㎜)
- 4,100
장축
- 전장(㎜)
- 7,800
- 전폭(㎜)
- 2,400
- 전고(㎜)
- 2,865
- 축간거리(㎜)
- 4,300
- 적재함(장)(㎜)
- 5,300
- 적재함(폭)(㎜)
- 2,280
- 적재함(고)(㎜)
- 400
- 상면고(㎜)
- 1,160
초장축
- 전장(㎜)
- 8,750
- 전폭(㎜)
- 2,400
- 전고(㎜)
- 2,865
- 축간거리(㎜)
- 4,900
- 적재함(장)(㎜)
- 6,250
- 적재함(폭)(㎜)
- 2,280
- 적재함(고)(㎜)
- 400
- 상면고(㎜)
- 1,160
초장축플러스 7.0
- 전장(㎜)
- 9,500
- 전폭(㎜)
- 2,400
- 전고(㎜)
- 2,865
- 축간거리(㎜)
- 5,400
- 적재함(장)(㎜)
- 7,000
- 적재함(폭)(㎜)
- 2,280
- 적재함(고)(㎜)
- 400
- 상면고(㎜)
- 1,160
극초장축 7.4
- 전장(㎜)
- 9,890
- 전폭(㎜)
- 2,420
- 전고(㎜)
- 2,865
- 축간거리(㎜)
- 5,700
- 적재함(장)(㎜)
- 7,400
- 적재함(폭)(㎜)
- 2,350
- 적재함(고)(㎜)
- 400
- 상면고(㎜)
- 1,160
극초장축플러스 8.3
- 전장(㎜)
- 10,790
- 전폭(㎜)
- 2,420
- 전고(㎜)
- 2,865
- 축간거리(㎜)
- 6,300
- 적재함(장)(㎜)
- 8,300
- 적재함(폭)(㎜)
- 2,350
- 적재함(고)(㎜)
- 400
- 상면고(㎜)
- 1,160
고하중 단축
- 전장(㎜)
- 7,015
- 전폭(㎜)
- 2,400
- 전고(㎜)
- 2,925
- 축간거리(㎜)
- 3,900
고하중 장축
- 전장(㎜)
- 7,800
- 전폭(㎜)
- 2,400
- 전고(㎜)
- 2,995
- 축간거리(㎜)
- 4,300
- 적재함(장)(㎜)
- 5,300
- 적재함(폭)(㎜)
- 2,280
- 적재함(고)(㎜)
- 400
- 상면고(㎜)
- 1,230
고하중 장축플러스
- 전장(㎜)
- 7,965
- 전폭(㎜)
- 2,400
- 전고(㎜)
- 2,925
- 축간거리(㎜)
- 4,500
고하중 초장축
- 전장(㎜)
- 8,750
- 전폭(㎜)
- 2,400
- 전고(㎜)
- 2,995
- 축간거리(㎜)
- 4,900
- 적재함(장)(㎜)
- 6,250
- 적재함(폭)(㎜)
- 2,280
- 적재함(고)(㎜)
- 400
- 상면고(㎜)
- 1,230
고하중 초장축플러스 7.0
- 전장(㎜)
- 9,500
- 전폭(㎜)
- 2,400
- 전고(㎜)
- 2,995
- 축간거리(㎜)
- 5,400
- 적재함(장)(㎜)
- 7,000
- 적재함(폭)(㎜)
- 2,280
- 적재함(고)(㎜)
- 400
- 상면고(㎜)
- 1,230
고하중 극초장축플러스 7.6
- 전장(㎜)
- 10,090
- 전폭(㎜)
- 2,420
- 전고(㎜)
- 2,995
- 축간거리(㎜)
- 5,900
- 적재함(장)(㎜)
- 7,600
- 적재함(폭)(㎜)
- 2,350
- 적재함(고)(㎜)
- 400
- 상면고(㎜)
- 1,230
고하중 극초장축플러스 8.3
- 전장(㎜)
- 10,790
- 전폭(㎜)
- 2,420
- 전고(㎜)
- 2,995
- 축간거리(㎜)
- 6,300
- 적재함(장)(㎜)
- 8,300
- 적재함(폭)(㎜)
- 2,350
- 적재함(고)(㎜)
- 400
- 상면고(㎜)
- 1,230
고하중 극초장축플러스 8.9
- 전장(㎜)
- 11,390
- 전폭(㎜)
- 2,420
- 전고(㎜)
- 2,995
- 축간거리(㎜)
- 6,700
- 적재함(장)(㎜)
- 8,900
- 적재함(폭)(㎜)
- 2,350
- 적재함(고)(㎜)
- 400
- 상면고(㎜)
- 1,230
고하중 극초장축플러스 9.3
- 전장(㎜)
- 11,765
- 전폭(㎜)
- 2,400
- 전고(㎜)
- 2,925
- 축간거리(㎜)
- 7,000
덤프 단축
- 전장(㎜)
- 7,100
- 전폭(㎜)
- 2,400
- 전고(㎜)
- 2,865
- 축간거리(㎜)
- 3,900
- 적재함(장)(㎜)
- 3,450
- 적재함(폭)(㎜)
- 2,130
- 적재함(고)(㎜)
- 500
프리미엄 냉동탑차 초장축 플러스
- 전장(㎜)
- 9,500
- 전폭(㎜)
- 2,400
- 전고(㎜)
- 2,865
- 축간거리(㎜)
- 5,400
- 적재함(장)(㎜)
- 7,000
- 적재함(폭)(㎜)
- 2,350
- 적재함(고)(㎜)
- 2,300
윙바디 초장축 플러스
- 전장(㎜)
- 9,500
- 전폭(㎜)
- 2,400
- 전고(㎜)
- 2,865
- 축간거리(㎜)
- 5,400
- 적재함(장)(㎜)
- 7,820
- 적재함(폭)(㎜)
- 2,400
- 적재함(고)(㎜)
- 2,600
윙바디 극초장축
- 전장(㎜)
- 10,090
- 전폭(㎜)
- 2,420
- 전고(㎜)
- 2,865
- 축간거리(㎜)
- 5,900
- 적재함(장)(㎜)
- 8,320
- 적재함(폭)(㎜)
- 2,400
- 적재함(고)(㎜)
- 2,600
윙바디 극초장축 플러스 8.3
- 전장(㎜)
- 10,790
- 전폭(㎜)
- 2,420
- 전고(㎜)
- 2,865
- 축간거리(㎜)
- 6,300
- 적재함(장)(㎜)
- 9,020
- 적재함(폭)(㎜)
- 2,400
- 적재함(고)(㎜)
- 2,600
경량화 윙바디 극초장축 7.6
- 전장(㎜)
- 10,090
- 전폭(㎜)
- 2,420
- 전고(㎜)
- 2,995
- 축간거리(㎜)
- 5,900
- 적재함(장)(㎜)
- 8,500
- 적재함(폭)(㎜)
- 2,400
- 적재함(고)(㎜)
- 2,600
크레인 카고 (후2축 굴절식)
- 전장(㎜)
- 9,500
- 전폭(㎜)
- 2,400
- 전고(㎜)
- 2,865
- 축간거리(㎜)
- 5,400
- 적재함(장)(㎜)
- 6,100
- 적재함(폭)(㎜)
- 2,300
- 적재함(고)(㎜)
- 2,440
단축
- 전장(㎜)
- 7,100
- 전폭(㎜)
- 2,400
- 전고(㎜)
- 2,865
- 축간거리(㎜)
- 3,900
- 적재함(장)(㎜)
- 4,600
- 적재함(폭)(㎜)
- 2,280
- 적재함(고)(㎜)
- 400
- 상면고(㎜)
- 1,160
고하중 단축
- 전장(㎜)
- 7,100
- 전폭(㎜)
- 2,400
- 전고(㎜)
- 2,995
- 축간거리(㎜)
- 3,900
- 적재함(장)(㎜)
- 4,600
- 적재함(폭)(㎜)
- 2,280
- 적재함(고)(㎜)
- 400
- 상면고(㎜)
- 1,230
고하중 극초장축 7.4
- 전장(㎜)
- 9,890
- 전폭(㎜)
- 2,420
- 전고(㎜)
- 2,995
- 축간거리(㎜)
- 5,700
- 적재함(장)(㎜)
- 7,400
- 적재함(폭)(㎜)
- 2,350
- 적재함(고)(㎜)
- 400
- 상면고(㎜)
- 1,230
극초장축플러스 7.6
- 전장(㎜)
- 10,090
- 전폭(㎜)
- 2,420
- 전고(㎜)
- 2,865
- 축간거리(㎜)
- 5,900
- 적재함(장)(㎜)
- 7,600
- 적재함(폭)(㎜)
- 2,350
- 적재함(고)(㎜)
- 400
- 상면고(㎜)
- 1,160
초단축(덤프)
- 전장(㎜)
- 5,865
- 전폭(㎜)
- 2,400
- 전고(㎜)
- 2,795
- 축간거리(㎜)
- 3,300
단축
- 전장(㎜)
- 7,135
- 전폭(㎜)
- 2,420
- 전고(㎜)
- 2,795
- 축간거리(㎜)
- 3,900
중축(CNG)
- 전장(㎜)
- 7,215
- 전폭(㎜)
- 2,400
- 전고(㎜)
- 2,795
- 축간거리(㎜)
- 4,100
장축
- 전장(㎜)
- 7,835
- 전폭(㎜)
- 2,420
- 전고(㎜)
- 2,795
- 축간거리(㎜)
- 4,300
초장축
- 전장(㎜)
- 8,785
- 전폭(㎜)
- 2,420
- 전고(㎜)
- 2,795
- 축간거리(㎜)
- 4,900
초장축플러스
- 전장(㎜)
- 9,535
- 전폭(㎜)
- 2,420
- 전고(㎜)
- 2,795
- 축간거리(㎜)
- 5,400
극초장축
- 전장(㎜)
- 9,955
- 전폭(㎜)
- 2,450
- 전고(㎜)
- 2,795
- 축간거리(㎜)
- 5,700
극초장축플러스
- 전장(㎜)
- 10,155
- 전폭(㎜)
- 2,450
- 전고(㎜)
- 2,795
- 축간거리(㎜)
- 5,900
극초장축플러스 8.3
- 전장(㎜)
- 10,855
- 전폭(㎜)
- 2,450
- 전고(㎜)
- 2,795
- 축간거리(㎜)
- 6,300
고하중 단축
- 전장(㎜)
- 7,135
- 전폭(㎜)
- 2,420
- 전고(㎜)
- 2,925
- 축간거리(㎜)
- 3,900
고하중 장축
- 전장(㎜)
- 7,835
- 전폭(㎜)
- 2,420
- 전고(㎜)
- 2,925
- 축간거리(㎜)
- 4,300
고하중 장축플러스
- 전장(㎜)
- 7,965
- 전폭(㎜)
- 2,400
- 전고(㎜)
- 2,925
- 축간거리(㎜)
- 4,500
고하중 초장축
- 전장(㎜)
- 8,785
- 전폭(㎜)
- 2,420
- 전고(㎜)
- 2,925
- 축간거리(㎜)
- 4,900
고하중 초장축플러스
- 전장(㎜)
- 9,535
- 전폭(㎜)
- 2,420
- 전고(㎜)
- 2,925
- 축간거리(㎜)
- 5,400
고하중 극초장축
- 전장(㎜)
- 9,955
- 전폭(㎜)
- 2,450
- 전고(㎜)
- 2,925
- 축간거리(㎜)
- 5,700
고하중 극초장축플러스
- 전장(㎜)
- 10,155
- 전폭(㎜)
- 2,450
- 전고(㎜)
- 2,925
- 축간거리(㎜)
- 5,900
고하중 극초장축플러스 8.3
- 전장(㎜)
- 10,855
- 전폭(㎜)
- 2,450
- 전고(㎜)
- 2,925
- 축간거리(㎜)
- 6,300
고하중 극초장축플러스 8.9
- 전장(㎜)
- 11,455
- 전폭(㎜)
- 2,450
- 전고(㎜)
- 2,925
- 축간거리(㎜)
- 6,700
트랜시스 6단 MT
- 엔진형식
- 트랜시스 6단
- 배기량(㏄)
- 6,800
- 최고출력(PS/rpm)
- 280
- 최대토크(㎏f.m/rpm)
- 95
ZF 6단 MT
- 엔진형식
- ZF 6단
- 배기량(㏄)
- 6,800
- 최고출력(PS/rpm)
- 300
- 최대토크(㎏f.m/rpm)
- 110
ZF 9단 MT
- 엔진형식
- ZF 9단
- 배기량(㏄)
- 6,800
- 최고출력(PS/rpm)
- 300
- 최대토크(㎏f.m/rpm)
- 110
ZF 9단 MT
- 엔진형식
- ZF 9단
- 배기량(㏄)
- 6,800
- 최고출력(PS/rpm)
- 325
- 최대토크(㎏f.m/rpm)
- 120
ZF 8단 AT
- 엔진형식
- ZF 8단
- 배기량(㏄)
- 6,800
- 최고출력(PS/rpm)
- 325
- 최대토크(㎏f.m/rpm)
- 120
ZF 6단 MT
- 엔진형식
- ZF 6단
- 배기량(㏄)
- 6,800
- 최고출력(PS/rpm)
- 300
- 최대토크(㎏f.m/rpm)
- 110
- 연료탱크(ℓ)
- 250
ZF 8단 AT
- 엔진형식
- ZF 8단
- 배기량(㏄)
- 6,800
- 최고출력(PS/rpm)
- 325
- 최대토크(㎏f.m/rpm)
- 120
- 연료탱크(ℓ)
- 250
ZF 12단 AMT
- 엔진형식
- ZF 12단
- 배기량(㏄)
- 6,800
- 최고출력(PS/rpm)
- 325
- 최대토크(㎏f.m/rpm)
- 120
- 연료탱크(ℓ)
- 250
앨리슨 6단 AT
- 엔진형식
- 앨리슨 6단
- 배기량(㏄)
- 6,800
- 최고출력(PS/rpm)
- 300
- 최대토크(㎏f.m/rpm)
- 110
- 연료탱크(ℓ)
- 250
ZF 6단 MT
- 엔진형식
- ZF 6단
- 배기량(㏄)
- 6,800
- 최고출력(PS/rpm)
- 300
- 최대토크(㎏f.m/rpm)
- 110
- 연료탱크(ℓ)
- 200
ZF 9단 MT
- 엔진형식
- ZF 9단
- 배기량(㏄)
- 6,800
- 최고출력(PS/rpm)
- 325
- 최대토크(㎏f.m/rpm)
- 120
- 연료탱크(ℓ)
- 250
ZF 12단 AMT
- 엔진형식
- ZF 12단
- 배기량(㏄)
- 6,800
- 최고출력(PS/rpm)
- 325
- 최대토크(㎏f.m/rpm)
- 110
- 연료탱크(ℓ)
- 250
트랜시스 6단 MT
- 엔진형식
- 트랜시스 6단
- 배기량(㏄)
- 6,800
- 최고출력(PS/rpm)
- 280
- 최대토크(㎏f.m/rpm)
- 95
- 연료탱크(ℓ)
-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