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파비스 2025년형 카고 6×2 고하중 가격표, 제원 상세 정보
2025년형 카고 6×2 고하중 가격표
-
2025년형 카고 6×2 고하중 일반하중 프레스티지 공통 품목
- 파워트레인/성능
- G엔진(6.8ℓ, 300ps/110kgf ·m), ZF 8단 자동변속기, 배기 브레이크, 듀얼 파워, MF 배터리(24V-170Ah), 알터네이터(24V-90A)
- 샤시
- 전/후축 멀티립 서스펜션, 풀 플로팅 캡 에어 서스펜션, 알루미늄 연료 탱크(250ℓ), 알루미늄 에어 탱크, 요소수 탱크(25ℓ), 적재함 개폐 보조장치(극초장축 7.4 이상 휠베이스 적용, 복합재 게이트 선택시 미적용)
- 지능형 안전기술
-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전방 충돌방지 보조, 운전자 주의경고, 차로 이탈 경고, 급제동 후방 경고
- 안전
- 전/후축 디스크 브레이크, 전자식 브레이크 시스템, 차체자세 제어기능, 진동경고 스티어링 휠, 경사로 밀림방지 기능, 후진 경고음 발생장치, 타이어 공기압 경보 장치, 운전석 에어백, 후방 주차 거리 경고(샤시캡 미적용)
- 외관
- 하이루프 캡, 크롬 라디에이터 그릴, 알루미늄 휠, 전축 285/70R19.5, 후축 245/70R19.5, 아웃사이드 미러(열선, 전동조절), LED 주간주행등, LED 프론트엔드아웃마커램프, LED 사이드마커램프, LED 리어콤비램프, LED 캡사물함등,바디 컬러 범퍼, 에어 혼, 발수 도어 글래스
- 내장
- 클러스터(7인치 컬러 LCD), 천연가죽 스티어링 휠(열선), 인조가죽 열선 베드, LED 룸램프, 플렉서블 베드룸 램프, 디지털 타코그래프+연비운전 가이드
- 시트
- 운전석 시트(천연가죽, 멀티펑션, 열선, 통풍)
- 편의
- 버튼 시동 & 스마트키, 무시동히터, 스마트폰 무선충전(10W), 하이패스 룸미러, 오토 라이트 컨트롤, 베드룸 컨트롤러, 접이식 베드, 220V 파워아웃렛, 풀오토 에어컨, 클러스터 이오나이저, 마이크로 에어 필터, 배터리 컷오프 스위치, 디스크라이닝 마모 센서, 엔진오일 교환주기 알람, 가변축 하동 수동 조절 장치
- 인포테인먼트
- 8인치 내비게이션(상용 전용 MAP, 폰프로젝션, 블루링크, 후방모니터)
- 기본품목선택품목
-
극초장축7.4 (5,700) 프레스티지 M/T113,760,0002025년형 카고 6×2 고하중 일반하중 프레스티지 공통 품목 및
- 파워트레인/성능
- G엔진(6.8ℓ, 325ps/120kgf ·m), MF 배터리(24V-230Ah)
- 외관
- 전축 315/70R22.5
- 편의
- 무시동 에어컨
- 최대적재량
- 13,500㎏
- 적재함 내측 치수
- 7,400×2,350×400 (장×폭×고)
- 휠베이스 (mm)
- 5,700
- 합계 113,760,000
-
극초장축 플러스7.6 (5,900) 프레스티지 M/T113,860,0002025년형 카고 6×2 고하중 극초장축7.4 (5,700) 프레스티지 M/T 기본 품목 및
- 적재함 내측 치수
- 7,600×2,350×400 (장×폭×고)
- 휠베이스 (mm)
- 5,900
- 합계 113,860,000
-
- 리어에어서스 PACK■ 전축 롱테이퍼 스프링, 전후축 스태빌라이저 바, 후축 에어서스펜션 ※ 옵션 선택 시 스프링 매수 축소, 장축 선택 불가
- 복합재 게이트※ 데크는 목재 재질, 프레스티지 트림 극초장축플러스7.6만 선택 가능
프리미엄 5005mm
- 전장(㎜)
- 8,625
- 전폭(㎜)
- 2,455
- 전고(㎜)
- 2,795
- 축간거리(㎜)
- 5,005
프리미엄 5370mm
- 전장(㎜)
- 8,625
- 전폭(㎜)
- 2,455
- 전고(㎜)
- 2,795
- 축간거리(㎜)
- 5,370
프레스티지 5005mm
- 전장(㎜)
- 8,625
- 전폭(㎜)
- 2,455
- 전고(㎜)
- 2,925
- 축간거리(㎜)
- 5,005
프레스티지 5370mm
- 전장(㎜)
- 8,625
- 전폭(㎜)
- 2,455
- 전고(㎜)
- 2,925
- 축간거리(㎜)
- 5,370
프레스티지 5820mm
- 전장(㎜)
- 9,795
- 전폭(㎜)
- 2,455
- 전고(㎜)
- 2,925
- 축간거리(㎜)
- 5,820
프레스티지 6350mm
- 전장(㎜)
- 9,795
- 전폭(㎜)
- 2,455
- 전고(㎜)
- 2,925
- 축간거리(㎜)
- 6,350
프레스티지 7150mm
- 전장(㎜)
- 10,180
- 전폭(㎜)
- 2,455
- 전고(㎜)
- 2,925
- 축간거리(㎜)
- 7,150
일반하중 극초장축 7.4
- 전장(㎜)
- 9,890
- 전폭(㎜)
- 2,420
- 전고(㎜)
- 2,885
- 축간거리(㎜)
- 5,700
일반하중 극초장축 플러스 7.6
- 전장(㎜)
- 10,090
- 전폭(㎜)
- 2,420
- 전고(㎜)
- 2,885
- 축간거리(㎜)
- 5,900
고하중 극초장축 7.4
- 전장(㎜)
- 9,890
- 전폭(㎜)
- 2,420
- 전고(㎜)
- 2,985
- 축간거리(㎜)
- 5,700
고하중 극초장축 플러스 7.6
- 전장(㎜)
- 10,090
- 전폭(㎜)
- 2,420
- 전고(㎜)
- 2,985
- 축간거리(㎜)
- 5,900
단축
- 전장(㎜)
- 7,015
- 전폭(㎜)
- 2,320
- 전고(㎜)
- 2,795
- 축간거리(㎜)
- 3,900
중축(CNG)
- 전장(㎜)
- 7,215
- 전폭(㎜)
- 2,400
- 전고(㎜)
- 2,865
- 축간거리(㎜)
- 4,100
장축
- 전장(㎜)
- 7,800
- 전폭(㎜)
- 2,400
- 전고(㎜)
- 2,865
- 축간거리(㎜)
- 4,300
- 적재함(장)(㎜)
- 5,300
- 적재함(폭)(㎜)
- 2,280
- 적재함(고)(㎜)
- 400
- 상면고(㎜)
- 1,160
초장축
- 전장(㎜)
- 8,750
- 전폭(㎜)
- 2,400
- 전고(㎜)
- 2,865
- 축간거리(㎜)
- 4,900
- 적재함(장)(㎜)
- 6,250
- 적재함(폭)(㎜)
- 2,280
- 적재함(고)(㎜)
- 400
- 상면고(㎜)
- 1,160
초장축플러스 7.0
- 전장(㎜)
- 9,500
- 전폭(㎜)
- 2,400
- 전고(㎜)
- 2,865
- 축간거리(㎜)
- 5,400
- 적재함(장)(㎜)
- 7,000
- 적재함(폭)(㎜)
- 2,280
- 적재함(고)(㎜)
- 400
- 상면고(㎜)
- 1,160
극초장축 7.4
- 전장(㎜)
- 9,890
- 전폭(㎜)
- 2,420
- 전고(㎜)
- 2,865
- 축간거리(㎜)
- 5,700
- 적재함(장)(㎜)
- 7,400
- 적재함(폭)(㎜)
- 2,350
- 적재함(고)(㎜)
- 400
- 상면고(㎜)
- 1,160
극초장축플러스 8.3
- 전장(㎜)
- 10,790
- 전폭(㎜)
- 2,420
- 전고(㎜)
- 2,865
- 축간거리(㎜)
- 6,300
- 적재함(장)(㎜)
- 8,300
- 적재함(폭)(㎜)
- 2,350
- 적재함(고)(㎜)
- 400
- 상면고(㎜)
- 1,160
고하중 단축
- 전장(㎜)
- 7,015
- 전폭(㎜)
- 2,400
- 전고(㎜)
- 2,925
- 축간거리(㎜)
- 3,900
고하중 장축
- 전장(㎜)
- 7,800
- 전폭(㎜)
- 2,400
- 전고(㎜)
- 2,995
- 축간거리(㎜)
- 4,300
- 적재함(장)(㎜)
- 5,300
- 적재함(폭)(㎜)
- 2,280
- 적재함(고)(㎜)
- 400
- 상면고(㎜)
- 1,230
고하중 장축플러스
- 전장(㎜)
- 7,965
- 전폭(㎜)
- 2,400
- 전고(㎜)
- 2,925
- 축간거리(㎜)
- 4,500
고하중 초장축
- 전장(㎜)
- 8,750
- 전폭(㎜)
- 2,400
- 전고(㎜)
- 2,995
- 축간거리(㎜)
- 4,900
- 적재함(장)(㎜)
- 6,250
- 적재함(폭)(㎜)
- 2,280
- 적재함(고)(㎜)
- 400
- 상면고(㎜)
- 1,230
고하중 초장축플러스 7.0
- 전장(㎜)
- 9,500
- 전폭(㎜)
- 2,400
- 전고(㎜)
- 2,995
- 축간거리(㎜)
- 5,400
- 적재함(장)(㎜)
- 7,000
- 적재함(폭)(㎜)
- 2,280
- 적재함(고)(㎜)
- 400
- 상면고(㎜)
- 1,230
고하중 극초장축플러스 7.6
- 전장(㎜)
- 10,090
- 전폭(㎜)
- 2,420
- 전고(㎜)
- 2,995
- 축간거리(㎜)
- 5,900
- 적재함(장)(㎜)
- 7,600
- 적재함(폭)(㎜)
- 2,350
- 적재함(고)(㎜)
- 400
- 상면고(㎜)
- 1,230
고하중 극초장축플러스 8.3
- 전장(㎜)
- 10,790
- 전폭(㎜)
- 2,420
- 전고(㎜)
- 2,995
- 축간거리(㎜)
- 6,300
- 적재함(장)(㎜)
- 8,300
- 적재함(폭)(㎜)
- 2,350
- 적재함(고)(㎜)
- 400
- 상면고(㎜)
- 1,230
고하중 극초장축플러스 8.9
- 전장(㎜)
- 11,390
- 전폭(㎜)
- 2,420
- 전고(㎜)
- 2,995
- 축간거리(㎜)
- 6,700
- 적재함(장)(㎜)
- 8,900
- 적재함(폭)(㎜)
- 2,350
- 적재함(고)(㎜)
- 400
- 상면고(㎜)
- 1,230
고하중 극초장축플러스 9.3
- 전장(㎜)
- 11,765
- 전폭(㎜)
- 2,400
- 전고(㎜)
- 2,925
- 축간거리(㎜)
- 7,000
덤프 단축
- 전장(㎜)
- 7,100
- 전폭(㎜)
- 2,400
- 전고(㎜)
- 2,865
- 축간거리(㎜)
- 3,900
- 적재함(장)(㎜)
- 3,450
- 적재함(폭)(㎜)
- 2,130
- 적재함(고)(㎜)
- 500
프리미엄 냉동탑차 초장축 플러스
- 전장(㎜)
- 9,500
- 전폭(㎜)
- 2,400
- 전고(㎜)
- 2,865
- 축간거리(㎜)
- 5,400
- 적재함(장)(㎜)
- 7,000
- 적재함(폭)(㎜)
- 2,350
- 적재함(고)(㎜)
- 2,300
윙바디 초장축 플러스
- 전장(㎜)
- 9,500
- 전폭(㎜)
- 2,400
- 전고(㎜)
- 2,865
- 축간거리(㎜)
- 5,400
- 적재함(장)(㎜)
- 7,820
- 적재함(폭)(㎜)
- 2,400
- 적재함(고)(㎜)
- 2,600
윙바디 극초장축
- 전장(㎜)
- 10,090
- 전폭(㎜)
- 2,420
- 전고(㎜)
- 2,865
- 축간거리(㎜)
- 5,900
- 적재함(장)(㎜)
- 8,320
- 적재함(폭)(㎜)
- 2,400
- 적재함(고)(㎜)
- 2,600
윙바디 극초장축 플러스 8.3
- 전장(㎜)
- 10,790
- 전폭(㎜)
- 2,420
- 전고(㎜)
- 2,865
- 축간거리(㎜)
- 6,300
- 적재함(장)(㎜)
- 9,020
- 적재함(폭)(㎜)
- 2,400
- 적재함(고)(㎜)
- 2,600
경량화 윙바디 극초장축 7.6
- 전장(㎜)
- 10,090
- 전폭(㎜)
- 2,420
- 전고(㎜)
- 2,995
- 축간거리(㎜)
- 5,900
- 적재함(장)(㎜)
- 8,500
- 적재함(폭)(㎜)
- 2,400
- 적재함(고)(㎜)
- 2,600
크레인 카고 (후2축 굴절식)
- 전장(㎜)
- 9,500
- 전폭(㎜)
- 2,400
- 전고(㎜)
- 2,865
- 축간거리(㎜)
- 5,400
- 적재함(장)(㎜)
- 6,100
- 적재함(폭)(㎜)
- 2,300
- 적재함(고)(㎜)
- 2,440
단축
- 전장(㎜)
- 7,100
- 전폭(㎜)
- 2,400
- 전고(㎜)
- 2,865
- 축간거리(㎜)
- 3,900
- 적재함(장)(㎜)
- 4,600
- 적재함(폭)(㎜)
- 2,280
- 적재함(고)(㎜)
- 400
- 상면고(㎜)
- 1,160
고하중 단축
- 전장(㎜)
- 7,100
- 전폭(㎜)
- 2,400
- 전고(㎜)
- 2,995
- 축간거리(㎜)
- 3,900
- 적재함(장)(㎜)
- 4,600
- 적재함(폭)(㎜)
- 2,280
- 적재함(고)(㎜)
- 400
- 상면고(㎜)
- 1,230
고하중 극초장축 7.4
- 전장(㎜)
- 9,890
- 전폭(㎜)
- 2,420
- 전고(㎜)
- 2,995
- 축간거리(㎜)
- 5,700
- 적재함(장)(㎜)
- 7,400
- 적재함(폭)(㎜)
- 2,350
- 적재함(고)(㎜)
- 400
- 상면고(㎜)
- 1,230
극초장축플러스 7.6
- 전장(㎜)
- 10,090
- 전폭(㎜)
- 2,420
- 전고(㎜)
- 2,865
- 축간거리(㎜)
- 5,900
- 적재함(장)(㎜)
- 7,600
- 적재함(폭)(㎜)
- 2,350
- 적재함(고)(㎜)
- 400
- 상면고(㎜)
- 1,160
초단축(덤프)
- 전장(㎜)
- 5,865
- 전폭(㎜)
- 2,400
- 전고(㎜)
- 2,795
- 축간거리(㎜)
- 3,300
단축
- 전장(㎜)
- 7,135
- 전폭(㎜)
- 2,420
- 전고(㎜)
- 2,795
- 축간거리(㎜)
- 3,900
중축(CNG)
- 전장(㎜)
- 7,215
- 전폭(㎜)
- 2,400
- 전고(㎜)
- 2,795
- 축간거리(㎜)
- 4,100
장축
- 전장(㎜)
- 7,835
- 전폭(㎜)
- 2,420
- 전고(㎜)
- 2,795
- 축간거리(㎜)
- 4,300
초장축
- 전장(㎜)
- 8,785
- 전폭(㎜)
- 2,420
- 전고(㎜)
- 2,795
- 축간거리(㎜)
- 4,900
초장축플러스
- 전장(㎜)
- 9,535
- 전폭(㎜)
- 2,420
- 전고(㎜)
- 2,795
- 축간거리(㎜)
- 5,400
극초장축
- 전장(㎜)
- 9,955
- 전폭(㎜)
- 2,450
- 전고(㎜)
- 2,795
- 축간거리(㎜)
- 5,700
극초장축플러스
- 전장(㎜)
- 10,155
- 전폭(㎜)
- 2,450
- 전고(㎜)
- 2,795
- 축간거리(㎜)
- 5,900
극초장축플러스 8.3
- 전장(㎜)
- 10,855
- 전폭(㎜)
- 2,450
- 전고(㎜)
- 2,795
- 축간거리(㎜)
- 6,300
고하중 단축
- 전장(㎜)
- 7,135
- 전폭(㎜)
- 2,420
- 전고(㎜)
- 2,925
- 축간거리(㎜)
- 3,900
고하중 장축
- 전장(㎜)
- 7,835
- 전폭(㎜)
- 2,420
- 전고(㎜)
- 2,925
- 축간거리(㎜)
- 4,300
고하중 장축플러스
- 전장(㎜)
- 7,965
- 전폭(㎜)
- 2,400
- 전고(㎜)
- 2,925
- 축간거리(㎜)
- 4,500
고하중 초장축
- 전장(㎜)
- 8,785
- 전폭(㎜)
- 2,420
- 전고(㎜)
- 2,925
- 축간거리(㎜)
- 4,900
고하중 초장축플러스
- 전장(㎜)
- 9,535
- 전폭(㎜)
- 2,420
- 전고(㎜)
- 2,925
- 축간거리(㎜)
- 5,400
고하중 극초장축
- 전장(㎜)
- 9,955
- 전폭(㎜)
- 2,450
- 전고(㎜)
- 2,925
- 축간거리(㎜)
- 5,700
고하중 극초장축플러스
- 전장(㎜)
- 10,155
- 전폭(㎜)
- 2,450
- 전고(㎜)
- 2,925
- 축간거리(㎜)
- 5,900
고하중 극초장축플러스 8.3
- 전장(㎜)
- 10,855
- 전폭(㎜)
- 2,450
- 전고(㎜)
- 2,925
- 축간거리(㎜)
- 6,300
고하중 극초장축플러스 8.9
- 전장(㎜)
- 11,455
- 전폭(㎜)
- 2,450
- 전고(㎜)
- 2,925
- 축간거리(㎜)
- 6,700
트랜시스 6단 MT
- 엔진형식
- 트랜시스 6단
- 배기량(㏄)
- 6,800
- 최고출력(PS/rpm)
- 280
- 최대토크(㎏f.m/rpm)
- 95
ZF 6단 MT
- 엔진형식
- ZF 6단
- 배기량(㏄)
- 6,800
- 최고출력(PS/rpm)
- 300
- 최대토크(㎏f.m/rpm)
- 110
ZF 9단 MT
- 엔진형식
- ZF 9단
- 배기량(㏄)
- 6,800
- 최고출력(PS/rpm)
- 300
- 최대토크(㎏f.m/rpm)
- 110
ZF 9단 MT
- 엔진형식
- ZF 9단
- 배기량(㏄)
- 6,800
- 최고출력(PS/rpm)
- 325
- 최대토크(㎏f.m/rpm)
- 120
ZF 8단 AT
- 엔진형식
- ZF 8단
- 배기량(㏄)
- 6,800
- 최고출력(PS/rpm)
- 325
- 최대토크(㎏f.m/rpm)
- 120
ZF 6단 MT
- 엔진형식
- ZF 6단
- 배기량(㏄)
- 6,800
- 최고출력(PS/rpm)
- 300
- 최대토크(㎏f.m/rpm)
- 110
- 연료탱크(ℓ)
- 250
ZF 8단 AT
- 엔진형식
- ZF 8단
- 배기량(㏄)
- 6,800
- 최고출력(PS/rpm)
- 325
- 최대토크(㎏f.m/rpm)
- 120
- 연료탱크(ℓ)
- 250
ZF 12단 AMT
- 엔진형식
- ZF 12단
- 배기량(㏄)
- 6,800
- 최고출력(PS/rpm)
- 325
- 최대토크(㎏f.m/rpm)
- 120
- 연료탱크(ℓ)
- 250
앨리슨 6단 AT
- 엔진형식
- 앨리슨 6단
- 배기량(㏄)
- 6,800
- 최고출력(PS/rpm)
- 300
- 최대토크(㎏f.m/rpm)
- 110
- 연료탱크(ℓ)
- 250
ZF 6단 MT
- 엔진형식
- ZF 6단
- 배기량(㏄)
- 6,800
- 최고출력(PS/rpm)
- 300
- 최대토크(㎏f.m/rpm)
- 110
- 연료탱크(ℓ)
- 200
ZF 9단 MT
- 엔진형식
- ZF 9단
- 배기량(㏄)
- 6,800
- 최고출력(PS/rpm)
- 325
- 최대토크(㎏f.m/rpm)
- 120
- 연료탱크(ℓ)
- 250
ZF 12단 AMT
- 엔진형식
- ZF 12단
- 배기량(㏄)
- 6,800
- 최고출력(PS/rpm)
- 325
- 최대토크(㎏f.m/rpm)
- 110
- 연료탱크(ℓ)
- 250
트랜시스 6단 MT
- 엔진형식
- 트랜시스 6단
- 배기량(㏄)
- 6,800
- 최고출력(PS/rpm)
- 280
- 최대토크(㎏f.m/rpm)
- 95
- 연료탱크(ℓ)
- 200